뉴스 > 비디오

시리즈 최초 리듬게임,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 25일 발매

/ 1

▲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SCEK)

PS비타용 리듬게임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가 25일 정식 발매된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는 시리즈 최초 리듬액션게임으로, ‘여신전생 페르소나 4’의 이후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작품은 ‘마요나카 스테이지’라는 세계로 주인공 일행이 빨려 들어가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이 세계는 ‘페르소나’를 이용한 전투가 불가능한 곳으로, 적인 새도우를 물리치기 위해서는 댄스를 활용한 공격을 펼쳐야 한다. 

이 게임은 화면에 나오는 노트를 타이밍에 맞춰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플레이 내용에 따라 ‘페르소나 소환’이나 ‘커뮤 피버’ 등 원작과 관련된 화려한 연출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리듬액션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도 무리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게임에는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본편 및 관련 작품에서 사용된 BGM 및 주제곡이 풀버전으로 수록된다. 또한 신곡을 비롯해 호화 아티스트에 의해 새롭게 해석된 곡들도 다수 수록됐다. 여기에 게임 클리어 시 제공되는 게임머니로 상점에서 코스튬을 구매하고, 이를 활용해 게임 내 캐릭터를 꾸밀 수도 있다.

PS비타용 리듬액션게임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 나이트’는 오는 25일 일본어로 국내 정식 발매된다. 가격은 59,8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아틀라스
게임소개
'여신전생 페르소나 4: 댄싱 올나이트'는 '여신전생 페르소나 4'를 기반으로 한 리듬 액션 게임이다. '여신전생 페르소나 4' 이후 이야기를 그린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다시 발생한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마...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