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신 모드 대거 추가, ‘배틀 판타지아: 리바이스드 에디션' 정식 발매

/ 1

▲ '배틀 판타지아: 리바이스드 에디션' 로고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인터렉티브)

에이치투인터렉티브는 8일(수), 아크시스템웍스의 ‘배틀 판타지아: 리바이스드 에디션(Battle Fantasia: Revised Edition) PC버전을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배틀 판타지아: 리바이스드 에디션’은 대전 격투게임 ‘배틀 판타지아’ 아케이드버전을 기반으로 각종 게임 모드를 추가로 이식한 최신작이다. 게임은 개성 넘치는 12명의 용사가 검과 마법으로 펼치는 대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특히 온라인 대전을 통해 전 세계의 수많은 게이머와 대전을 펼칠 수도 있다.

이번 작품에는 각 캐릭터별로 시나리오 24종이 수록되는 것은 물론, 다른 캐릭터의 시점으로 전개되는 스토리 모드로 숨겨진 스토리까지 살펴볼 수 있다. 여기에 아크시스템웍스가 제작한 대전 격투게임에서 호평을 받은 ‘서바이벌 모드’와 ‘연습 모드’, ‘타임 어택 모드’ 등이 존재한다. 이 외에도 게임을 플레이하며 얻은 일러스트를 열람할 수 있는 ‘갤러리 모드’도 제공된다.

‘배틀 판타지아: 리바이스드 에디션’은 DLC로 출시된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18곡을 포함해 출시된다. 또한, 정식 발매 후 일주일 간 1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이렉트게임즈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배틀 판타지아: 리바이스드 에디션' 스크린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배틀 판타지아 2007. 04. 26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배틀 판타지아’는 아크시스템웍스에서 개발한 대전액션게임으로, 한편의 동화를 보는듯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 연출을 주 특징으로 내세웠다. 플레이어는 개성 넘치는 12명의 캐릭터 중 한 명을 골라, 검과 마법이 세계...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