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러브비트, 스윗박스와 어셔 최신 앨범 업데이트

/ 4

엔씨소프트의 온라인파티댄스게임 `러브비트`가 6월 9일 글로벌음반회사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서 발매하는 ‘스윗박스’와 ‘어셔’의 최신 앨범을 업데이트 하고, 6월 16일까지 신규앨범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러브비트는 600곡에 이르는 다양한 국내음원 및 팝음원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팝음원의 대부분은 소니뮤직을 통해 공급하고 있다. 특히 소니뮤직의 최신 팝음원은 최신 트렌드에 민감한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왔다.

이번 ‘스윗박스’와 ‘어셔’의 신규앨범 업데이트를 기념해 ‘팝의 여왕 스윗 박스 VS 팝의 황제 어셔! 박빙의 승부’ 이벤트가 6월 9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는 게임 내 음원 ‘SweetBox-Everything Is Nothing’ 또는 ‘Usher-More’를 1회 이상 플레이하면 자동으로 응모되어 추첨을 통해 ‘소니뮤직 스트리밍 이용권’ 또는 ‘러브비트 포인트’를 증정한다.  

엔씨소프트 사업2실 신민균 실장은, “러브비트는 국내 최신곡 뿐만 아니라 팝음원의 트렌드를 끌어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 내 최신음악을 들으면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러브비트와 소니뮤직이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러브비트 홈페이지 (www.lovebeat.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크레이지다이아몬드
게임소개
'러브비트'는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다양한 음악의 리듬에 맞춰서 자유로운 키보드 입력을 통해 멋진 댄스를 추고, 마이룸과 메신저를 통하여 새로운 사람들과 교감할 수 있는 파티 댄스 게임이다. 리듬감 있게...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