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0만 명 모이면 `아르고` 공개서비스 일정 공개!

/ 4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은 올 여름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있는 신작 MMORPG ‘아르고’가 유저들과 함께하는 ‘10만 참전서약 프로젝트’를 18일(일)까지 진행한다.

엠게임의 신작 MMORPG ‘아르고’는 노블리언과 플로레스라 두 종족의 치열한 생존 전쟁을 구현한 게임으로 그 동안 지속적인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를 갖추어 왔으며 이제 ‘참전서약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공개 서비스 준비에 들어간다.

 ‘아르고 참전서약 프로젝트’는 아르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르고 오픈을 응원하는 ‘참전서약’ 버튼을 10만명이 클릭하면 어스듐(자원아이템) 게이지가 100%에 도달하게 되어 아르고 공개서비스 일정이 공개된다.

이번 ‘아르고 참전서약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니밸로 자전거’를 증정하며 즉석추첨을 통해 매일 200명에게 음료로 교환할 수 있는 기프티쇼를 증정한다.

아르고 총괄 채지영PM은 “그 동안 아르고는 서포터즈 유저들과 함께 MMORPG의 기본에 충실하고자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해왔다”며 “또한 다음주에 진행될 오픈 카운트다운 테스트를 통해서 게임의 핵심요소라고 할 수 있는 전쟁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엠게임의 신작 MMORPG 아르고는 다음주 7월 7일(수)부터 오픈 카운트다운 테스트를 개최하고 대규모 전쟁시스템을 최초로 선보여 테스트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아르고'는 마법과 기계 문명이 공존하는 크로스오버 세계관을 채택한 하이브리드 MMORPG다. 게임은 급격한 환경 파괴와 오염으로 생존의 위협을 받는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마지막 후예 '노블리언'과 환경에 따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