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2차 CBT 성황리 종료

/ 1

fs100706_aso.jpg

구름인터렉티브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손노리에서 개발중인 RPG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CBT)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오늘(6일) 밝혔다.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 2차 클로즈베타테스트에는 1만 명의 테스터 가운데 총 8000명이 참가했다. 또한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일일 평균 게임 플레이 시간이 4시간으로 나타나, 유저들이 높은 집중도를 보여줘 회사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이번 테스트는 ‘헬프모드’, ‘미션모드’, ‘채집’, ‘딱지 따먹기’ 등이 커뮤니티를 강조한 콘텐트가 대거 업데이트 되어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또 손노리 이원술 대표의 캐릭터로 유명한 패스맨이 게임 중간중간에 나타나 유저들과 함께 대화를 나누는 등 유저들과 소통을 나눠 화제가 되기도 했다.  

구름인터렉티브 이화원 사장은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의 클로즈베타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유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다음 클로즈베타테스트에도 유저들을 실망시키지 않겠다.”고 말했다.

손노리 이원술 대표는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을 아껴주시는 많은 유저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 남은 개발 기간 동안에도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에 전념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어스토니시아 온라인` 홈페이지(http://aso.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어스토니시아 온라인`은 지난 1994년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를 시작으로 ‘포가튼사가’, ‘어스토니시아 스토리R’, ‘어스토니시아 스토리2’ 등을 개발한 RPG 게임의 명가인 손노리가 총 3년의 담금질을 통해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