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아르고, 테스트임박! 오픈 카운트다운 돌입

/ 4

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에서 개발 중인 신작 하이브리드 MMORPG ‘아르고’가 10일(토)까지 진행되는 ‘오픈 카운트다운 테스트’를 통해 본격적인 여름시장 공략에 나선다.

엠게임의 신작 온라인게임 ‘아르고’는 노블리언과 플로레스라 두 종족의 치열한 생존 전쟁을 구현한 온라인게임으로 올 여름 공개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먼저, 이번 오픈 카운트다운 테스트에서는 전쟁시스템이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유저 자신은 길드를 생성하고 인간 종족 ‘노블리언’과 변종된 인류 ‘플로레스라’가 부딪히는 ‘나이힐 대륙’로 이동하면 대규모 종족 및 길드 전쟁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유저가 30레벨로 참여하여 고레벨 지역에 위치한 신규 던전에서 강력한 보스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유저는 몬스터 사냥에 성공할 경우 아르고 최고의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아르고의 광활한 대륙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다인승 승용물’을 체험할 수 있다. 최대 4인이 탑승할 수 있는 승용물은 탑승위치에 따라 승용물의 조작, 동서남북 및 전 후방 공격이 가능하여 유저 개인 취향에 맞는 전략적 몬스터 사냥이 가능하다.

아르고 총괄 채지영PM은 “이번 오픈 카운트다운 테스트를 통해 MMORPG의 핵심요소인 전쟁시스템과 고레벨 지역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점검할 것”이라며 “올 여름 시장에 런칭할 아르고 테스트에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르고는 이번 오픈 카운트다운 테스트를 맞이하여 게임에 접속만 해도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상품권이 주어진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아르고'는 마법과 기계 문명이 공존하는 크로스오버 세계관을 채택한 하이브리드 MMORPG다. 게임은 급격한 환경 파괴와 오염으로 생존의 위협을 받는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마지막 후예 '노블리언'과 환경에 따라...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