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엠게임 기대작 아르고, 오늘부터 본격 프리오픈 돌입

/ 4

엠게임은 하이브리드 MMORPG ‘아르고’가 오늘 22일부터 본격적으로 프리 오픈베타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아르고는 ‘어스듐’이라는 점점 고갈되어 가는 생명자원을 두고 노블리언과 플로레스라 두 종족의 치열한 전쟁을 구현한 게임으로 22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프리 오픈베타 서비스 기간을 갖는다.

오늘 오후 서버 오픈을 시작으로 매일 오전 12시부터~오후 12시까지 진행하며 부스터 기능을 가진 백팩, 공격전차(승용물), 1인칭 조작인터페이스, 자원관리와 유닛 생산을 중심으로 한 전쟁시스템 등 독특한 게임요소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유명 록(Rock) 그룹 부활의 메인 보컬 정동하씨가 부른 아르고 OST ‘세상위로’를 공개했다. 아르고의 진취적인 기계문명을 가진 ‘노블리언’ 종족과 자연을 숭배하며 살아가는 ‘플로레스라’ 종족이 대립하는 긴장감을 락 발라드로 표현했다.

여심(女心)을 울리는 호소력 짙은 곡으로 완성된 이번 아르고 OST ‘세상위로’는 공식홈페이지에서 감상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감상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프리 오픈베타 서비스와 함께 8월 2일까지 ‘BIG 5’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르고 게임에 접속해 ‘코인모으기’, ‘퀴즈 맞추기’, ‘출석체크하기’, ‘PC방미션’, ‘인기왕’에 도전하면 무선 키보드/마우스 셋트, 아이리버 스토리 E-book, 아르고 그래픽카드(GTS-250), LG모니터, 도서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을 지원한다.

아르고 서비스를 총괄하는 곽병찬 본부장은 “이번 프리 오픈베타 서비스를 통해서 변화하고 있는 한국MMORPG의 다양한 재미요소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에 첫 공개하는 아르고 OST 외에도 곧 아르고 미니 앨범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아르고'는 마법과 기계 문명이 공존하는 크로스오버 세계관을 채택한 하이브리드 MMORPG다. 게임은 급격한 환경 파괴와 오염으로 생존의 위협을 받는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마지막 후예 '노블리언'과 환경에 따라...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