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아발론, 차이나조이서 장재호와 이벤트 대전행사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7월 29일부터 4일간 중국 상해 신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차이나조이 2010`에서 `아발론 온라인`이 이벤트 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제8회 ‘차이나조이’ 전시는 중화인민공화국 신문출판총서, 과학기술부, 공업 및 정보화부, 국가 체육총국,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 국가판권국, 상해시 인민정부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중국 최대 B2C 게임전시회로, 현지 업체들을 비롯해 다수의 글로벌 유수 업체들이 참가한다.

`아발론 온라인`의 중국 현지 파트너사인 ‘엑스넷 소프트’는 29일부터 8월 1일, 매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차이나조이 홀 4’에 마련된 이-스포츠 특설무대에서, 전시회를 방문한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 대전과 이-스포츠 특별전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2008 베이징 올림픽 성화봉송 주자이자 이-스포츠의 한류스타 <위메이드 폭스>의 장재호 선수는 29일 싸인회와 함께 이벤트 대전을 선보였고, 박준 선수는 30일 오후 중국 이-스포츠팀 <ehome>과 스페셜 대전을 펼칠 예정이며, 31일과 8월 1일에는 중국 현지 ‘워크래프트3’ 길드들의 이벤트 대전과 일반 이용자 참여 대전도 개최된다.

또한, `아발론: 시즌2` 이벤트 대전을 기념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대전 결과 맞추기’, ‘아발론 퀴즈’, ‘이용자 참여 대전’ 등을 통해 <위메이드 폭스> 기념품과 아발론 티셔츠 및 부채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발론 온라인`의 이번 e스포츠 특설 행사는 중국 최대 이-스포츠 및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커뮤니티인 ‘리플레이 닷넷(www.replays.net)’과 ‘GTV(www.gtv.com.cn)’등에서 실시간 중계 방송을 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모본
게임소개
'아발론 온라인'은 '워크래프트 3'의 유즈맵 '카오스'와 같은 전략 모드에 RPG형 싱글, 인스턴스 던전 플레이를 합친 AOS 온라인 게임이다. RPG 형태로 진행되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파티 플레이 형식으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