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위메이드, Razer 아발론 리그 28일 결승전 개최

/ 1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이하 위메이드)와 세계적인 게이밍 주변기기 업체 Razer가 함께하는, e-스포츠 리그 `Razer 아발론리그`의 마지막 승부가 28일(토) 오후 2시,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

지난 7월 9일 개막 후 8주간의 대장정을 달려온 `Razer 아발론리그`는 ‘Endless’ 팀과 ‘DMC’ 팀의 결승전으로 치열했던 토너먼트의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된다.

특히, 처녀 출전에 결승 진출이라는 쾌거를 이룬 돌풍의 ‘Endless’ 팀과 준결승에서 전 대회 우승팀인 “쌈닭”팀을 완파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DMC”의 격돌은 매 경기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접전이 될 것임을 예고하고 있다.

결승전 현장에 참석한 관람객 전원에게는 ‘오란씨 음료수’가 제공되며, ‘Razer사의 키보드와 마우스, 위맨인형, 아발론 슈퍼 패키지’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함께 해,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리그의 시작을 알리는 순간부터 큰 관심과 성원 보내주신 e-스포츠 팬 분들께 감사한다”며, “아발론 최고수의 자리를 놓고 펼쳐지는 결전의 현장에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예측할 수 없는 결과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이번 결승전은 ‘온게임넷’을 통해 생중계. ‘아프리카TV’와 ‘다음 TV팟’을 통해서도 관전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발론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avalon.wemade.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아발론 리그`는 5명이 한 팀을 이뤄 상대 팀의 본진 기지 파괴를 통해 승부를 가리는 e-스포츠 대회로, 선수들이 조종하는 영웅 캐릭터의 현란한 마법 스킬과 화려한 팀플레이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아발론 온라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모본
게임소개
'아발론 온라인'은 '워크래프트 3'의 유즈맵 '카오스'와 같은 전략 모드에 RPG형 싱글, 인스턴스 던전 플레이를 합친 AOS 온라인 게임이다. RPG 형태로 진행되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파티 플레이 형식으로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