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나도, 오르페시아 월드 종료 이벤트 실시

/ 1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르네상스`는 금일(9일)부터 오르페시아 월드 종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르페시아 월드는 지난 6월 르네상스 업데이트와 함께 생긴 신규 월드로 신규 유저들이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적응 할 수 있도록 3개월간 운영하는 초보 육성 특화 서버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이 같은 오르페시아 월드의 성공적 종료를 기념해 월드 이전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르페시아 가문이 이전할 월드를 신청하면 가문의 레벨에 따라 홈 프리미엄 서비스, 프리미엄 보물상자 등 푸짐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특히, 이전 대상 서버 중 ‘일리에’와 ‘세데크렘’ 월드로 이전하면 한달 동안 전투 경험치 획득량이 50% 증가되는 골든 타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존 월드의 당수나 부 당수는 당 홍보 게시판을 이용해 오르페시아 유저들을 영입하기 위한 홍보글을 남길 수 있으며, 글을 남긴 당수에게는 로즈윙 아이템이 3개 지급된다.

또한, 기존 월드로 이전한 오르페시아 월드의 가문을 당으로 영입하고 한 달간 유저의 적응을 돕는 당에게는 영입 가문 수에 따라 내달 28일부터 당원 모두에게 전투 경험치 최대 30% 추가 혜택이 주어 진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오르페시아 유저들이 새로운 월드로 이전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며 “초보들만 모여있던 서버를 떠나 기존 GE 가문들과 잘 어울려서 정착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이 밖에도 `그라나도 에스파다:르네상스`는 금일 오르페시아 월드 종료 이벤트와 함께 월드 크로스 PVP 시스템 리뉴얼과 마성의 오쿨타 미션이 추가로 업데이트 됐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르네상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와 게임 업데이트 관련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 (http://ge.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