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이제 ‘다음’에서도 ‘아르고’를 만날 수 있다

엠게임이 서비스 중인 미래형 판타지 온라인게임 ‘아르고’는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16일(목)부터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엠게임의 신작 MMORPG ‘아르고’는 대립되는 두 종족 노블리언과 플로레스라의 치열한 자원전쟁과 부스터 기능을 가진 백팩, 다인승 공격전차 등과 독특한 게임요소를 내세운 게임이다. 이번 채널링으로 ‘다음’의 모든 회원은 별도의 가입 없이 간단한 동의만 거치면 ‘다음 게임(http://game.daum.net)’에서 아르고를 만날 수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하여 10월 7일(목)까지 오픈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게임’을 통해 ‘아르고’에 접속하면 경험치가 상승하는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출석체크 이벤트 기간 동안 접속하는 회원에게는 캐릭터의 체력, 능력치,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아이템을 매일 지급한다.

아르고의 서비스 총괄 곽병찬 본부장은 “포털사이트 다음과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아르고의 신규 유저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하고 독특한 컨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르고의 행보에 앞으로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엠게임은 ‘다음’과 제휴를 통해 ‘아르고’뿐 아니라 한국의 대표적인 코믹무협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과 만화 같은 그래픽과 화려한 액션이 특징인 MMORPG ‘풍림화산’, 3~40대 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영웅온라인’등 엠게임 무협게임의 채널링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엠게임
게임소개
'아르고'는 마법과 기계 문명이 공존하는 크로스오버 세계관을 채택한 하이브리드 MMORPG다. 게임은 급격한 환경 파괴와 오염으로 생존의 위협을 받는 지구를 배경으로 인류의 마지막 후예 '노블리언'과 환경에 따라...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