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네오위즈게임즈, ‘트리니티 온라인2’ 퍼블리싱 계약 체결

/ 1

네오위즈게임즈는 스튜디오혼에서 개발중인 ‘트리니티 온라인2(가칭)’의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는 물론 동남아시아 판권을 확보했다.

‘트리니티 온라인2’은 가상 현실 공간에서 벌어지는 인간과 인공지능 적들과의 대립을 현실감 있게 구현한 액션RPG로 화려한 3D 그래픽과 긴장감 넘치는 액션, 실감나는 타격감이 큰 특징이다.

특히, 전장(던전) 곳곳에 전략적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가 등장하는 등 전작에 비해 게임성을 한층 강화하여 세련됨을 더했다.

새롭게 태어난 트리니티 온라인2(가칭)는 내년 상반기 비공개 시범 서비스를 통해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스튜디오혼 홍지철 대표는 “액션과 SF, 전략적인 재미가 돋보이는, 최고의 3D 액션RPG게임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새로운 온라인 게임을 기다리고 있는 유저 여러분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상엽 대표는 “액션RPG 장르의 라인업도 대폭 강화되고 있는 만큼, 본격적인 시장 공략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며,  “다양한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양사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No.1 액션RPG게임으로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스튜디오혼
게임소개
'트리니티 2'는 가상 현실 공간에서 벌어지는 인간과 인공지능 적들과의 대립을 그린 '트리니티 온라인'의 후속작이다. 개성 넘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펼치는 호쾌한 액션과 타격감, 정교한 그래픽을 기반으로 Y축(대...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