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빛나는 황금색, 와우 공식 소설 골드 에디션 7권 정식 출간

/ 3

▲ '스랄: 위상들의 황혼' 일반판(좌)와 골드 에디션(우)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공식 소설 출간 5주년 기념 한정판 '골드 에디션'의 일곱 번째 소설 '스랄: 위상들의 황혼'이 10월 1일 출간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간되는 '스랄: 위상들의 황혼' 골드 에디션은 '와우: 대격변' 직후 이야기로, 호드 대족장이었던 '스랄'이 중심이 된다. 독자들은 '스랄'이 위상들과 함께 '워크래프트' 역사상 아제로스의 모습을 가장 크게 변화시킨 악당 '데스윙'을 막기 위해 펼치는 모험을 살펴볼 수 있다.
 
'스랄: 위상들의 황혼' 골드 에디션은 14,800원(부가세 포함)에 판매되며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소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제우미디어 홈페이지(www.jeumedi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우' 골드 에디션 소설은 금색으로 책 외부를 감싼 것으로, 지난 4월 '아서스: 리치왕의 탄생'을 시작으로 9월에 출간된 '전쟁범죄: 광기의 끝'까지 6권 모두 매진됐다.
 
한편, '와우'는 올해 출시 11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 대표 게임으로,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출시 하루 만에 전세계적으로 330만장 이상 판매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지난 8월 7일에는 신규 확장팩 '군단'을 공개했으며, 새로운 영웅 직업 ‘악마 사냥꾼’, 신규 콘텐츠 ‘유물 무기’, ‘직업별 조합 전당’, 신규 지역 ‘부서진 섬’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와우: 군단’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출시 시기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 번째 확장팩 '대격변'에서는 타락한 용의 위상 '데스윙'이 귀환하면서 달라진 아제로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종족 '늑대인간'과 '고블린'이 얼라이언스와 호드에 합류하며, ...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