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악마의 게임 `풋볼매니저 온라인` 브랜드 사이트 오픈

/ 1


KTH ‘올스타’는 2011년 서비스 예정인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를 금일(22일) 오픈 하고, 서비스에 첫 시동을 걸었다고 밝혔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6백만 유저가 즐긴 일본 세가(SEGA) 퍼블리싱의 유명 PC 패키지 게임 ‘풋볼매니저’의 핵심 콘텐츠를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신작으로, 풋볼매니저 시리즈를 탄생시킨 SEGA의 개발 스튜디오, 스포츠 인터랙티브와 KTH가 함께 개발할 축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KTH는 금일 브랜드 사이트 오픈과 함께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BI와 인트로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브랜드 사이트는 기존 축구 게임들과 달리 유저 스스로 구단주가 되어 선수들을 영입하고, 전략을 세워 플레이 하는 방식이 특징인 게임의 콘셉트를 잘 살려내, 작전 상황판의 역동적인 플래시 영상 등으로 알기 쉽고 깔끔하게 표현해냈다.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연동해 회원들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풋볼매니저 온라인`에 대한 개발 방향 등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새로운 정보들을 접할 수 있는 소통의 창구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KTH 게임사업본부 홍희정 PD는 “앞으로 풋볼매니저 온라인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개발 소식과 발빠른 정보를 제공하는 등 여러 가지 장치를 마련할 것”이라며, “세계 최고의 온라인 축구 게임을 표방하는 ‘글로벌 프로젝트’인 만큼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KTH는 올해 7월 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본 세가(SEGA)와 `풋볼매니저’에 대한 온라인 게임 개발과 국내 및 아시아 지역 판권 계약 사실을 알려, 세간의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fm.para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스포츠인터랙티브
게임소개
'풋볼 매니저 온라인'은 PC게임 '풋볼 매니저'의 핵심 콘텐츠를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구현한 게임이다. 실존하는 세계 축구 선수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성 높은 시뮬레이션 엔진을 사용하여 정교하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