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다시 시작하자` 그라나도 신규 월드 6일 오픈

/ 4


한빛소프트는 금일(6일)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신규월드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오픈한 신규월드는 겨울방학을 맞아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들이 가문을 새롭게 육성하는데 편의를 돕기 위한 서버로 신규 월드 가문 생성자 모두에게 획득 경험치와 아이템 드롭률이 200% 상시 적용된다.

18세 이상의 유저만 입장이 가능한 신규 월드는 초보자를 위한 개척당 인원이 기존 서버에 비해 3배나 많게 설정되며, 고레벨 지역인 에라크 진입 장벽을 해제하고 에라크 진상 퀘스트 완료 상태로 즐길 수 있다.

신규 월드는 오는 4월 7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서비스 종료 후 세데크렘 월드와 통합된다. 서버 통합 시 신규 월드에서 레벨업을 한 만큼 통합 월드에서 원활한 적응과 게임의 재미를 줄 수 있는 푸짐한 보상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오는 13일부터 시작되는 제 2회 `그라나도 에스파다` 월드 크로스 챔피언십 대회 예선전 참가자 모집은 1월 9일까지 계속되며, 누구나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겨울방학을 맞이해 신규 유저와 복귀유저들을 위한 신규 월드를 오픈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http://ge.hanbiton.com)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