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나도 에스파다 `전면 파벌전` 18일 업데이트

/ 4


한빛소프트는 금일(18일) 명작 RPG의 재탄생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전면 파벌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지난 9일 신대륙의 새로운 시대를 암시하는 티저 페이지가 공개 돼 많은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던 `그라나도 에스파다` 전면 파벌전은 기존의 왕당파와 공화파 간의 새로운 갈등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전면 파벌전이 진행된다는 내용의 렐름전(RvR) 개념의 전쟁 콘텐츠다.

이번 전면 파벌전 업데이트는 3주 시범 서비스 기간을 갖고 전면 파벌전 콘텐츠에 대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또한, 신규 유저가 쉽게 가문을 육성할 수 있도록 상시 경험치, 드롭률 200%가 적용되는 신규 월드를 오는 4월 7일까지 운영하며, 신규 월드는 종료 후 기존 월드로 무료 이전 가능하며 상승한 가문 레벨에 따라 푸짐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전면 파벌전 업데이트를 맞이해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새로운 시대 내용을 볼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가 공개되며, 업데이트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전면 파벌전의 원인과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다양한 콘텐츠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고, 차후 업데이트 예정인 콘텐츠도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보고싶다 친구야’, ‘전면 파벌전 시범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한달 동안 진행되는 ‘보고싶다 친구야’ 이벤트는 2011년 1월 1일부터 2월 16일까지 게임 접속 기록이 있는 가문이라면 1 계정당 초대 메시지를 3회까지 발송해 친구를 초대할 수 있다. 초대 받은 유저와 초대 한 유저 모두 홈 프리미엄 중급 등 최대 10만원 이상의 캐시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전면 파벌전 시범 서비스 이벤트’는 상위 파벌에 충성을 서약한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등 푸짐한 현물 경품을 제공하는 ‘상위 파벌 충성 서약 이벤트’ 외 2가지도 진행한다.

서비스 5주년을 맞아 전면 파벌전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를 통해 알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