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그라나도 에스파다, `사랑 그리고 은혜` 이벤트 실시

/ 4

한빛소프트는 13일부터 `그라나도 에스파다` 에서 ‘사랑 그리고 은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카네이션’ 아이템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오는 5월 26일까지 진행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저는 게임 내 전 지역에서 생성되는 ‘이벤트 꽃’을 획득한 후 부모님과 스승님에 대한 감사의 인사말을 기재하면 ‘카네이션’과 1시간 동안 경험치를 30%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이때 획득하는 카네이션은 NPC들간의 스승/제자, 어버이 관계가 있는 캐릭터에게 전달하면 경험치 증가, 던전 출입증과 같은 다양한 유료 아이템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시크릿 가드’ 콘텐츠를 이용해 스승과 제자 관계를 맺고 함께 게임을 하면 추가 경험치 15%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한편, `그라나도 에스파다` 는 이벤트와 함께 PvP 지역 및 파벌 이동 등에 대한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상위 파벌인 레알타드, 글라이슈테름 당에 가입한 유저들은 앞으로 더욱 확대된 필드 대립 전 지역에서 스릴 있고 박진감 넘치는 PvP를 즐길 수 있으며, 상위 파벌 세력들은 반대 파벌로 변경 신청이 가능해져 오는 24일까지 신청자를 받을 예정이다.

가정의 달을 맞이해 ‘사랑 그리고 은혜’ 이벤트를 진행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 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16세기 유럽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NPC를 동료로 삼을 수 있으며 7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캐릭터를 이용하여 나만의 가문을 만들 수 있다. 3명의 캐릭터를 동시에 컨트롤하는 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