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풋볼매니저 온라인, 차유주·공서영 아나운서가 비서로

/ 1

▲ 풋볼매니저 온라인 홍보모델로 활약하게 될 차유주, 공서영 아나운서


KTH의 ‘올스타’는 올 하반기 선보일 신작 ‘풋볼매니저 온라인’에서 ‘차유주, 공서영’ 스포츠 아나운서가 홍보 모델 및 게임 내 비서로 활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풋볼매니저’ 시리즈를 탄생시킨 SEGA의 개발 스튜디오, 스포츠 인터랙티브와 KTH가 함께 개발 중인 게임으로, 전 세계적으로 600만 명이 즐긴 유명 PC 패키지 게임 ‘풋볼매니저’의 핵심 콘텐츠를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구현해 선보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이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은 차후 게임을 접한 유저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접근성을 가지기 위해, 현재 각종 스포츠 채널에서 활약하고 있는 ‘차유주’ 축구 전문 아나운서와 ‘공서영’ KBS N 스포츠 아나운서를 홍보 모델과 게임 내 비서 역할로 영입했다.

이들은 게임 내에서 유저들이 축구 감독으로서 자신의 구단을 잘 관리해 나갈 수 있도록 안내하고, 각기 다른 캐릭터로 구단 운영에 대한 조언과 미션을 전달하는 조력자 역할을 하게 된다.

KTH 게임사업본부 김정민 PM은 “스포츠 장르라는 게임의 특성상 유저들이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스포츠 전문 아나운서들로 기용했다. 우선적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게임을 공개하는 만큼 국내 게임 유저들의 정서에 중점을 맞추고 있다”며 “이후 게임의 공개와 더불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풋볼매니저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www.allstar.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스포츠
제작사
스포츠인터랙티브
게임소개
'풋볼 매니저 온라인'은 PC게임 '풋볼 매니저'의 핵심 콘텐츠를 온라인 환경에 최적화시켜 구현한 게임이다. 실존하는 세계 축구 선수들의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실성 높은 시뮬레이션 엔진을 사용하여 정교하고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