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명작RPG `위저드리 온라인` , 일본에서 10월 7일 오픈

/ 3


▲`위저드리 온라인` PV 영상

일본 헤드락에서 개발하고 게임포트에서 서비스하는 ‘위저드리 온라인’ 이 일본에서 오는 10월 7일부터 OBT를 시작한다.

‘위저드리 온라인’ 은 ‘울티마’, ‘마이트앤매직’ 과 함께 CRPG를 대표하는 작품 ‘위저드리’ 를 원작으로 하는 MMORPG다. 원작 ‘위저드리’ 는 1981년 미국 서테크에서 개발하여 ‘1인칭 던전탐험RPG’ 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많은 인기를 얻었고, 이후 일본의 ‘드래곤 퀘스트’, ‘검과 마법과 학원물’ 등에 영향을 미치기도 하였다. 현재는 서테크의 도산으로 인해 일본의 게임포트에서 ‘위저드리’ 의 판권을 구입하여 지금까지 그 시리즈를 이어가고 있다.

또한 ‘위자드리 온라인’ 은 원작과 동일하게 부활에 실패할 경우 시체가 재로 변하고 또 다시 실패하면 캐릭터가 완전히 삭제되어버리는 특이한 부활 시스템을 도입하여 눈길을 끌기도 하였다.

이번 OBT에서는 그동안 공개된 종족을 포함한 새로운 던전과 장비 아이템이 추가되며, 각종 밸런스도 조정된다. 또한 10월 14일에 예정된 정식서비스 일정에 맞춰 설치 디스크와 설명서, 특전 시리얼 카드, 획득 경험치와 모든 능력치를 올려주는 디멘토 포상(30일)을 지급해주는 ‘위저드리 온라인 ACT #1’ 패키지를 예약 중에 있다.


▲`위저드리 온라인` 스크린 샷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게임소개
‘위저드리 온라인’은 마을에서는 MMORPG, 던전에서는 MORPG 형태를 취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마을에서 다른 사람과 MMORPG처럼 커뮤니티 콘텐츠를 즐기고 매매 활동 및 던전 탐험 준비를 하고, 던전에는 ... 자세히
임태천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