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알록달록 방울! `퍼즐버블 온라인` 투니랜드 채널링 시작

/ 1

111109-risell-pb1.jpg

‘퍼즐버블 온라인’이 9일(수)부터 유·청소년 온라인 포털 사이트 ‘투니랜드에 채널링 서비스된다.

‘퍼즐버블 온라인’은 네오위즈게임즈가 일본 게임사 타이토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개발한 캐주얼 게임. 투니랜드 회원들은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원작의 아기자기한 드래곤 캐릭터, 발사각을 조절하여 버블을 터뜨리는 간단한 조작법을 충실히 구현했을 뿐만 아니라 대전모드, 아이템 전 등도 마련해 한층 더 긴장감 넘치고 짜릿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CJ E&M 방송사업부문 온라인 사업2팀 조우찬 팀장은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오락실 게임으로, 성인들에겐 어릴 적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유, 청소년들에게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네오위즈게임즈 이두일 사업팀장은 “게임포털 피망의 인기게임 ‘퍼즐버블 온라인’이 좀더 다양한 이용자 층에게 다가가고자 투니랜드와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귀요미 드래곤과 떠나는 신나는 퍼즐여행 ‘퍼즐버블 온라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투니랜드는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맞아, 12월 5일(월)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투니랜드 오픈! 세계최고 귀요미를 만나보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즐버블 온라인’ 게임을 즐기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교환권, 퍼즐버블 드래곤 인형,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3개 이상의 같은색 구슬을 모아 서로 상쇄시키는 재미를 살린 퍼즐 게임. 랜덤으로 제공되는 구슬을 적재적소에 배치해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필드 내 모든 구슬을 없애는 것이 관건이다. 구슬을 정확한 위치에 배치하...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