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LOL 이은 AOS 대작될까? `HON` 22일 프리오픈

/ 1


▲ `HON`의 Pre-OBT가 오는 22일부터 실시된다 (사진 제공: 엔트리브소프트)
 

엔트리브소프트가 서비스하고 S2게임즈에서 개발한 AOS ‘Heroes of Newerth(히어로즈 오브 뉴어스), 이하 HON(혼)’ 의 Pre-OBT를 오는 22일부터 시작한다.

‘HON(혼)’은 미국, 유럽, 러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 많은 수 만명의 유저들이 해외서버를 통해 게임을 즐기고 있다.

엔트리브는 지난 4월 동북 아시아 최초로 실시한 CBT를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였으며,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4일까지 ‘HON(혼)’의 Pre-OBT를 실시하기로 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Pre-OBT에서 게임의 안정성을 포함하여 전반적인 시스템 상태를 점검할 예정이며, ‘HON(혼)’을 처음 접하는 유저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게임 소개 콘텐츠도 보강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테스트에서는 현재 북미에서 서비스되는 100여 명의 영웅과 콘텐츠가 개방된다.

 `HON(혼)`은 현존하는 AOS 게임 중 가장 많은 영웅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최근 출시된 영웅을 포함해 여러 영웅을 마음껏 플레이해보고 싶은 유저에게는 이번 테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정통성을 자랑하는 `HON(혼)`은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AOS 장르 중 가장 많은 영웅과 다양한 플레이 아이템, 21종류의 게임 모드를 갖추고 있어 치밀하고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화려하고 퀄리티 높은 그래픽이 강점이다.

‘HON(혼)’은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hon.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S2게임즈
게임소개
`HON(혼)`은 AOS 장르의 원조격인 도타를 계승한 정통성을 가지고 있으며, 진영을 무너뜨리는 단순함에서 벗어나 영웅 중심의 끊임없는 전투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아울러, 현존하...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