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면 유저 복귀 이벤트를 실시하는 `골프스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온라인 골프게임 `골프스타` 가 오는 6월 12일까지 휴면 회원들을 위한 컴백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8회 길드 챔피언십 등 다양한 행사를 함께 가진다고 밝혔다.
올해 3월 이후로 ‘골프스타’에 접속하지 않은 휴면 회원이라면 이벤트 기간 중 ‘골프스타’ 접속 시 프리미엄 회원권 패키지, 기간연장 스페셜 티켓, E-30파우치팩 등 3만 캐시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또 복귀한 휴면 회원이 이벤트 기간 중 레벨업을 하면 100만 GP(게임포인트)도 추가로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리의 스피드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해 복귀한 휴면 회원과 기존 회원 모두에게 빠른 레벨업 기회와 추가 GP(게임포인트)를 제공하고, ‘매일매일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 꾸준히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프리미엄 회원권 패키지, 행운의 파우치 박스, 강화 티핀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 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제8회 봄맞이 길드 챔피언십도 함께 진행되어 복귀한 휴면 회원들과 기존 회원들에게 게임 속 내노라 하는 고수들의 흥미진진한 대결 무대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컴투스 서비스기획실 권익훈 실장은 “’골프스타’를 사랑해 주시는 회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게임을 좀 더 빠르고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들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 이후로도 13번째 신규 ‘사파리’ 코스, 명예길드전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되어 있으니 기대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골프스타’ 게임과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누구나 사용 가능한 게임사 무료 폰트, 뭐가 있나?
- 테라리아, PC판 출시 10년 만에 한국어 공식 지원한다
- 빽다방, 백종원의 팬심 담긴 디아블로 4 포션 음료 출시
- 디아 4 최초 하드코어 100레벨 캐릭터, 서버 튕김으로 사망
- 네오위즈 소울라이크 신작, P의 거짓 9월 19일 출시된다
- 트위치 약관 변경, 유튜브 등에 동시송출 안 된다
- 디아블로 4 릴리트와 뽀로로 목소리가 같은 성우라고?
- 최대 4인까지 동시 플레이, 테라리아 공식 보드게임 발표
- 키류의 귀환, 용과 같이 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첫 공개
- 페르소나 3 리메이크와 페르소나 5 택티카, SNS로 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