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알투비트`에서 즐기는 SNG, `알팜` 업데이트

/ 2

▲ `알투비트`에 새롭게 추가되는 SNG `알팜` (사진 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씨드나인게임즈가 개발한 뮤직 레이싱게임 `알투비트`에서 SNG콘텐츠 ‘알팜’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콘텐츠 ‘알팜’은 자신의 농장을 가꾸고 다른 이용자들과 교류하는 형태의 게임이다. `알투비트`를 실행해 마이홈 탭에 접속하면 기존 레벨에 상관없이 누구나 ‘알팜’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은 건물을 설치해 자원을 얻거나 친구의 농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해 포인트를 획득하며 농장을 성장 시킬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펫을 키우면서, 펫 능력치 향상을 위한 훈련, 다른 이용자 펫과의 레이싱 대결, 성년기가 된 펫 분양 등 육성하는 재미도 맛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알팜’ 업데이트 기념 엽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추첨을 통해 총 1,700명의 이용자에게 인기 아이템 교환 번호가 기재된 엽서를 발송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정수영 사업팀장은 “이용자분들에게 기존 레이싱 모드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드리고자 ‘알팜’을 준비했다. 조만간 친구들과 ‘알팜’을 공유할 수 있는 페이스북 연동 시스템도 추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알팜’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알투비트 `공식 홈페이지(http://r2beat.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리듬액션
제작사
넷마블몬스터
게임소개
'알투비트'는 레이싱과 리듬액션, 두 장르의 장점을 결합하여 개발된 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음악에 맞춰 액션을 취하며 인라인 스케이트를 타면서 다른 유저와 스피드 경쟁을 벌이게 된다. 인기곡부터 최신곡까지... 자세히
강병규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