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차 CBT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천룡기`
(사진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무협 MMORPG `천룡기(天龍記)` 가 첫 CBT를 이틀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1차 CBT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및 설치해 긴장감 넘치는 무림 세계와의 만남 그리고 난세를 평정할 절대 고수로의 등극을 준비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국 각지에 위치한 ‘위메이드 FUN PC방’에서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아쉽게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한 이용자들도 `천룡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20일부터 일주일간 16시에서 23시 사이에 진행되며, 협객, 검객, 술사, 도사 4종의 직업별로 특화된 독특한 무공, 30레벨까지 성장시키는 과정에 녹아있는 방대한 콘텐츠, 각종 던전, PvP 필드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비롯해 탄탄한 즐길 거리를 소개한다.
한편, `천룡기` 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 출석 체크 등의 방법으로 포인트를 모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최신 데스크탑 PC, 고급 게이밍 전용 키보드와 마우스, 영화 예매권 등 풍성한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고, 테스트 참가를 신청하면 추첨을 거쳐 문화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위메이드 `천룡기` 개발실 박정수 실장은 “그 동안 무협 소설이나 영화를 통해 눈으로만 즐기고 머릿속에 상상만했던 주인공의 화려한 무공을 천룡기에서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의 무협 게임과는 천룡기 만의 타격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확실하게 맛볼 수 있을거라 자신한다”라고 전했다.
`천룡기` 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chunryong.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 [이구동성] 게임업계 불황, 마침내 폭발
- 에이펙스 레전드 모바일, 출시 9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결정
- 호그와트 레거시가 보여줄 '진짜' 해리포터 오픈월드
- [오늘의 스팀] 3명이 만든 국산 그린 헬? 인디 신작 '뉴 던'
-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 체험 가능한 국산 인디게임 기대작
- [순위분석] 최군보다 높다, 나이트 워커 11위로 쾌속 출발
- [매장탐방] 포스포큰의 아쉬움, 데드 스페이스가 달랬다
- 별의 커비 30주년 팝업 스토어, 17일 신촌서 재오픈 한다
- 수몰된 세상의 옥상에서 딩가딩가 '아이 엠 퓨처' 데모 공개
- 하염없이 기다렸는데, 최근 개발 중단 알린 게임 기대작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