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천룡기,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 시작

/ 1


▲ 1차 CBT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천룡기`
(사진제공: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무협 MMORPG `천룡기(天龍記)` 가 첫 CBT를 이틀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

1차 CBT 테스터로 선정된 이용자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게임 클라이언트를 미리 다운로드 및 설치해 긴장감 넘치는 무림 세계와의 만남 그리고 난세를 평정할 절대 고수로의 등극을 준비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국 각지에 위치한 ‘위메이드 FUN PC방’에서는 별도의 신청 과정 없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어, 아쉽게 테스터로 선정되지 못한 이용자들도 `천룡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20일부터 일주일간 16시에서 23시 사이에 진행되며, 협객, 검객, 술사, 도사 4종의 직업별로 특화된 독특한 무공, 30레벨까지 성장시키는 과정에 녹아있는 방대한 콘텐츠, 각종 던전, PvP 필드 등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비롯해 탄탄한 즐길 거리를 소개한다.

한편, `천룡기` 는 이번 테스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페이지 출석 체크 등의 방법으로 포인트를 모아 경품 이벤트에 응모하면 최신 데스크탑 PC, 고급 게이밍 전용 키보드와 마우스, 영화 예매권 등 풍성한 선물의 주인공이 될 수 있고, 테스트 참가를 신청하면 추첨을 거쳐 문화 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위메이드 `천룡기` 개발실 박정수 실장은 “그 동안 무협 소설이나 영화를 통해 눈으로만 즐기고 머릿속에 상상만했던 주인공의 화려한 무공을 천룡기에서 실제로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그 동안의 무협 게임과는 천룡기 만의 타격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확실하게 맛볼 수 있을거라 자신한다”라고 전했다.

`천룡기` 의 클라이언트 다운로드와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chunryong.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메이드
게임소개
'천룡기'는 원래 '창천 온라인 2'로 기획된 프로젝트로, 전투 시스템과 그래픽 리뉴얼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선보인 게 특징이다. '천룡기'는 논타겟팅 액션을 채택한 무협 MMORPG로, '창천 온라인 2'를 모...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