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스파캣과 최현석 쉐프, 영화 '워크래프트' 개봉 행사에 참석

/ 4

▲ 영화 '워크래프트' 개봉 기념 이벤트 '전사의 탄생' 현장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4일부터 6일까지 여의도 IFC 몰에서 영화 '워크래프트' 개봉 기념 현장 이벤트 '전사의 탄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4일부터 6월 6일까지 3일간 여의도 IFC몰에서 진행되는 '전사의 탄생' 이벤트는 현장 참가자들이 '워크래프트' 영화 예고편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현장에 설치된 그린 스크린 장치에 들어가 영화 예고편과 자신의 모습을 합성하면 본인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영화 예고편 영상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블리자드는 현장에서 촬영된 개개인의 예고편 영상을 파일로 제공했다.

첫 날인 4일 오후 4시에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예고편 상영과 함께 무대 행사가 시작됐다. 오후 5시에는 '워크래프트' 영화 번역을 담당한 황석희 번역가가 현장에 방문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코스프레 전문팀 '스파이럴 캣츠'가 '워크래프트' 주요 인물 '제이나 푸라우드무어', '가로쉬 헬스크림', '실바나스 윈드러너'의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여기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이하 와우)' 팬으로 잘 알려진 최현석 셰프도 무대에 올라 현장에 방문한 관람객에게 인사를 전하고, 직접 현장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며 관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영화 '워크래프트' 개봉 기념 이벤트 '전사의 탄생' 현장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와우'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 또는 '워크래프트'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호드와 얼라이언스 두 개의 세계가 충돌하는 거대한 전쟁을 그리고 있다. 더 문, 소스 코드 등을 맡았던 던칸 존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찰스 레빗과 던칸 존스가 각본을 맡은 이 영화는 레전더리 픽처스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아틀라스 엔터테인먼트에서 제공한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지난 주 20여 개국에서 개봉, 19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개봉을 기념하고자 5월 25일부터 8월 1일(태평양 표준시 기준)까지 '와우'에 접속하면 영화에 등장하는 무기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후 '얼라이언스를 위해 싸워라' 또는 '호드를 위해 싸워라' 위업을 달성하면 선택한 진영에 따라 총 4가지 형상변환 아이템이 제공된다.
 
'와우'는 올해 출시 12주년을 맞이한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으로 다섯 번째 확장팩 '드레노어의 전쟁군주'는 출시 하루 만에 전세계 33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한 바 있으며 전세계에서 가장 많은 유료 가입자를 보유한 게임으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다.

2015년 8월 차기 확장팩 '군단'이 공개되었으며 새로운 영웅 직업 '악마사냥꾼', 유물 무기, 직업별 연맹 전당, 신규 지역 '부서진 섬' 등 신규 콘텐츠가 게임에 추가된다. '군단'은 한국에서 현재 비공개 테스트 중이며 테스트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군단' 소개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워크래프트 1994. 11. 23
플랫폼
PC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워크래프트'는 블리자드 최초의 RTS 작품이다. 게임은 판타지 세계 '아제로스'를 무대로, 오크와 인간이 처음으로 충돌하게 되는 1차 대전쟁을 그린다. 특히 각 진영 별로 다른 엔딩을 보여주는 캠페인은 물론, ...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