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고딕호러 슈팅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한국어판 8월 발매

/ 4

▲ 한국어화되는 슈팅게임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영상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7월 20일(수)부터, 탄막 슈팅게임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한국어판을 예약 판매한다. 지원기기는 PS4이며 8월 10일 정식 발매된다.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는 고딕 호러 세계관을 무대로 한 독특한 슈팅게임이다. ‘듀라라라!!’와 ‘데빌 서바이버’로 유명한 캐릭터 디자이너 야스다 스즈히토와 ‘오보로 무라마사’으 사운드를 담당한 베이시스케이프 등 호화 스태프가 참여해 화려한 비주얼과 사운드를 자랑한다.

아울러 인기 성우진이 열연하는 스토리 모드에서는 개성 넘치는 15명의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으며, 2인 플레이를 통한 캐릭터의 조합에 따라 전체적인 스토리가 변화하는 멀티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의 가장 큰 특징은 주인공은 물론 적 보스까지도 피해를 입은 정도에 따라 관능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수치 브레이크’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보스 러시, 스코어 어택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 온라인 랭킹을 지원하는 리더보드와 각종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도 제공된다.

정식 발매되는 PS4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초회판에는 한국어화된 설정자료집을 포함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은 3만4,800원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슈팅게임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슈팅
제작사
모스
게임소개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는 고딕 호러 세계관을 무대로 한 탄막 슈팅게임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개성 넘치는 15명의 캐릭터 중 한명을 선택해, 다양한 스토리를 만나게 된다. 특히 피해를 입은 정도에 따라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