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어화되는 슈팅게임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영상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7월 20일(수)부터, 탄막 슈팅게임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한국어판을 예약 판매한다. 지원기기는 PS4이며 8월 10일 정식 발매된다.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는 고딕 호러 세계관을 무대로 한 독특한 슈팅게임이다. ‘듀라라라!!’와 ‘데빌 서바이버’로 유명한 캐릭터 디자이너 야스다 스즈히토와 ‘오보로 무라마사’으 사운드를 담당한 베이시스케이프 등 호화 스태프가 참여해 화려한 비주얼과 사운드를 자랑한다.
아울러 인기 성우진이 열연하는 스토리 모드에서는 개성 넘치는 15명의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으며, 2인 플레이를 통한 캐릭터의 조합에 따라 전체적인 스토리가 변화하는 멀티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의 가장 큰 특징은 주인공은 물론 적 보스까지도 피해를 입은 정도에 따라 관능적인 모습을 드러내는 ‘수치 브레이크’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보스 러시, 스코어 어택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으며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 온라인 랭킹을 지원하는 리더보드와 각종 비주얼을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도 제공된다.
정식 발매되는 PS4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초회판에는 한국어화된 설정자료집을 포함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은 3만4,800원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슈팅게임 '칼라드리우스 블레이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험이 가득한 게임을 사랑하는 꿈 많은 아저씨입니다. 좋은 작품과 여러분을 이어주는 징검다리가 되고 싶습니다. 아, 이것은 뱃살이 아니라 경험치 주머니입니다.orks@gamemeca.com
- 무패우승, 대한민국 롤 대표팀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
- [오늘의 스팀] 파티 애니멀즈에 中 유저 비추 폭격, 왜?
- 파오캐? 루피·나루토·손오공 등장하는 AOS 신작 발표
- [오늘의 스팀] 드디어 완성된 사펑, 팬텀 리버티 ‘매우 긍정적’
-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오는 12월 닌텐도 스위치 출시 확정
- 7개월째 감감무소식이었던 엘든 링 DLC “곧 출시”
- [오늘의 스팀] 확장팩으로 제2 전성기, 사펑 동접 24만 돌파
- 다크 앤 다커 유사게임이 몰려온다
- 올해 롤드컵 주제곡은 뉴진스가 부른다
- 블루 아카이브, 피어와 협업해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