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죽음'을 막을 순 없다, '다크사이더스 2: DE' 한국어판 출시

/ 1

▲ 한국어화 발매되는 '다크사이더스 2: 데시니티브 에디션'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7일(화), 액션 어드벤처게임 ‘다크사이더스 2: 데시니티브 에디션’ 을 한국어화 정식발매한다. 지원기기는 PS4이다.

‘다크사이더스 2’는 전작 ‘다크사이더스’와 동시기의 다른 국면을 다룬 이야기로, 묵시록의 네 기사 중 맏형 ‘데스’의 모험을 다룬다. 세계의 종말을 불러왔다는 이유로 비난 받는 형제 '워'를 구하기 위한 ‘데스’의 서사시가 다채로운 이야기로 구성되어 플레이어를 게임의 세계로 빠져들게 한다.

특히 이번 ‘데시니티브 에디션’은 최신 사양에 발맞추어 1080P 풀HD 해상도를 완벽 지원하며, 높은 수준의 광원 및 그림자 효과가 적용되어 진일보한 그래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일부 게임 환경과 캐릭터 디자인이 재편되어 색다른 재미를 느끼게 될 것이다.

끝으로 ‘메이커 아퍼 셋’, ‘더 어비셜 포지’, ‘더 데몬 로드 베리얼’, ‘데스 라이드’, ‘엔젤 오브 데스’, ‘데들리 데스페어’, ‘섀도 오브 데스’ 등 그간 출시된 스토리와 장비 DLC가 모두 동봉되어 있다.

‘다크사이더스 2: 데시니티브 에디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다크사이더스 2: DE'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THQ
게임소개
THQ 산하의 코어 게임스 그룹을 이끌고 있는 대니 빌슨은 해외 게임매체 CVG와의 인터뷰 중 “현재 우리는 ‘다크사이더스 2’의 개발에 착수했으며, 작업은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고 밝혀 ‘다크사이더스’의 차...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