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2017년 초, 아크시스템웍스의 액션게임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을 한국어화 정식 발매한다. 지원기기는 PS4다.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은 본격 격투게임으로 재탄생한 ‘쿠니오 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게임 내용은 앞서 PC와 PS3로 출시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에 수록된 격투대회 부분을 따로 때어 발전시킨 형태이다.
특히, 인기 격투게임 ‘블레이블루’ 제작진이 대거 참여하여 장르적인 골격을 탄탄히 다듬었으며 캐릭터별 밸런스와 심리전 요소도 제대로 갖춰졌다. PS네트워크를 통해 최대 4인 동시 온라인 대전이 가능한 점도 눈길을 끈다.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
2017. 04. 28
- 플랫폼
- 비디오
- 장르
- 대전액션
- 제작사
- 아크시스템웍스
- 게임소개
- '다운타운 난투행진곡: 배틀로얄 스페셜'은 여러 학교들 간의 치열한 격투를 그린 ‘쿠니오 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게임 내용은 앞서 PC와 PS3로 출시된 ‘다운타운 열혈행진곡 가자 대운동회 ~올스타 스페셜~’... 자세히

모험이 가득한 게임을 사랑하는 꿈 많은 아저씨입니다. 좋은 작품과 여러분을 이어주는 징검다리가 되고 싶습니다. 아, 이것은 뱃살이 아니라 경험치 주머니입니다.orks@gamemeca.com
- 무패우승, 대한민국 롤 대표팀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
- [오늘의 스팀] 파티 애니멀즈에 中 유저 비추 폭격, 왜?
- 파오캐? 루피·나루토·손오공 등장하는 AOS 신작 발표
- [오늘의 스팀] 드디어 완성된 사펑, 팬텀 리버티 ‘매우 긍정적’
-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오는 12월 닌텐도 스위치 출시 확정
- 7개월째 감감무소식이었던 엘든 링 DLC “곧 출시”
- [오늘의 스팀] 확장팩으로 제2 전성기, 사펑 동접 24만 돌파
- 다크 앤 다커 유사게임이 몰려온다
- 올해 롤드컵 주제곡은 뉴진스가 부른다
- 블루 아카이브, 피어와 협업해 현대백화점에 팝업스토어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