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피리스의 아틀리에' 예약판매 18일 개시, 특전은 지숙 사인 CD

/ 1

▲ '피리스의 아틀리에' 오프닝송 티저 (영상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오는 18일(수)부터, 코에이테크모게임스 RPG ‘피리스의 아틀리에’ 한국어판을 예약 판매한다. 지원기기는 PS4 및 PS비타이며, 정식 발매는 2월 2일이다.

‘피리스의 아틀리에’는 유려한 일러스트와 잔잔한 게임성으로 국내에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아틀리에’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갈 수 있는 세계를 목표로, 그것을 실현하기 위한 ‘여행’을 테마로 하고 있다.

또한, 전작 ‘소피의 아틀리에’ 한국어판 오프닝송을 담당해 호평을 받은 지숙이 다시금 노래를 불러 눈길을 끈다. 예약판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지숙의 친필 사인이 담긴 스페셜 CD가 증정될 예정이다.

예약판매는 초회판과 프리미엄, 스페셜 콜렉션 박스로 나뉘어 진행되며, 프리미엄 박스에는 게임 본편 외에 비주얼북과 레어 트랙 CD, 특제 B3 천포스터, 클리어아트 카드 3종, 한정의상 ‘원더랜드’와 테마 다운로드 시리얼이 동봉된다. 초회 특전은 특별의상 ‘리조트 베케이션’이다.

아울러 스페셜 콜렉션 박스는 프리미엄 박스 구성물에 더하여 크리스탈 문진 큐브 9개 세트와 특제 테마 다운로드 시리얼이 제공된다.

‘피리스의 아틀리에’ 한국어판은 12세 이용가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 '피리스의 아틀리에'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거스트
게임소개
‘피리스의 아틀리에: 신비한 여행의 연금술사’는 거스트의 간판 RPG 타이틀 ‘아틀리에’ 시리즈의 신작으로, 새로운 주인공 ‘피리스’의 이야기를 다룬다. 전작과 다르게, 이번 작품에서는 고정된 공방 없이 필드를 ...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