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유년시절의 공포, '리틀 나이트메어스' 한국어판 4월 발매

/ 1

▲ '리틀 나이트메어스' 게임플레이 영상 (영상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련기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4월 28일, 타르지어스튜디오의 PC, PS4용 어드벤처게임 ‘리틀 나이트메어스’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리틀 나이트메어스’는 유년시절에 겪었던 공포를 핵심으로 내세운 게임으로, 유동적인 스토리라인, 공포를 유발하는 뛰어난 사운드 디자인, 익숙한 사물을 낯설게 변형한 그래픽 등이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노란 우비를 입은 주인공 ‘식스’가 되어, 타락한 영혼들이 득실거리는 기묘한 장소 ‘목구멍(The Maw)’에서 탈출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꿈과 악몽이 섞여 있는 세계와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 '리틀 나이트메어스' 한정판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또한 국내에서는 ‘식스’ 피규어를 포함해 게임 테마 박스, 한정 포스터 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 된 한정판도 발매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리틀 나이트메어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타르지어스튜디오
게임소개
‘리틀 나이트메어스’는 타르지어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플랫포머 게임으로, 악몽과도 같은 세계에서 펼쳐지는 ‘식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 ‘식스’가 되어, 이 위험천만한 세계에서 탈출하기...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