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DK 온라인, 작업장 원천 차단한 클린서버 '발트' 23일 오픈

/ 1

▲ 99.9% 클린서버 오픈을 앞둔 'DK 온라인' (사진제공: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는 오는 23일(목), 자사의 MMORPG ‘DK 온라인’ 신규서버 ‘발트’를 오픈한다.
 
‘DK 온라인’은 중세의 유럽 신성 로마제국을 모티브로 한 가상의 제국 ‘레디세’를 배경으로 한 MMORPG로서, 우수한 그래픽과 타격감, 그리고, 대규모 공성전이 핵심인 게임이다. 특히 유저간에 서로 견제, 협력하며 경쟁하는 대규모 전쟁이 백미로 꼽힌다.

신규서버 ‘발트’는 기존 서버와 다르게 특정 영웅이나 신화적인 존재의 이름이 아닌 바로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되는 시작지역 ‘발트섬’에서 명칭을 따왔다. 작년부터 준비해온 대규모 밸런스 패치가 적용되며 기존의 문제점을 해소하고 초심으로 돌아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발트’ 서버는 ‘1계정 1전화 의무인증’이 적용되어 오토, 작업장 등 비인가 프로그램의 접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99.9%의 클린서버다. 뿐만 아니라 사전신청자에게 전원 ‘9검5셋’을 제공하고 레벨달성에 따라 몬스터 변신카드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오픈 이벤트도 마련된다.

마상소프트는 “어느덧 DK 온라인의 자체서비스를 시작한지 3년 차에 접어들었다. 매너리즘에 빠지기 쉬운 시기일 수 있는데 이번 신규서버 명을 게임 내 튜토리얼 섬의 이름인 ‘발트’로 정하고, 막 자체서비스를 시작했을 때의 열정과 초심으로 서비스에 임하겠다”고 전했다.

‘DK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알피지팩토리
게임소개
'DK 온라인'은 몬스터를 잡아서 얻을 수 있는 카드를 이용한 '변신 시스템'과 지존급의 상위 랭커에게 부여되는 '작위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운 MMORPG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4개의 종족과 직업 중 하나...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