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유년 시절의 공포, '리틀 나이트메어스' 한국어판 발매

/ 1
▲ '리틀 나이트메어스'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관련기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8일, PS4용 어드벤처 게임 ‘리틀 나이트메어스’ 한국어판을 발매했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와 타르지어 스튜디오가 함께 제작한 ‘리틀 나이트메어스’는 유년 시절의 공포를 테마로 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어린 소녀 ‘식스’가 되어, 괴물들이 배회하는 미스터리한 선박 ‘목구멍(The Maw)’에서 탈출해야 한다.

특히 유동적인 스토리 라인, 뛰어난 사운드 디자인, 독특한 그래픽 등을 통해 공포스러우면서도 어딘지 따뜻한 느낌을 준다. 이러한 독특한 요소를 통해 플레이어를 기묘한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인다.

아울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리틀 나이트메어스’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해, PV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매와 함께 공개된 PV를 공유하고 공식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텐구 가면’, ‘여우 가면’ DLC를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리틀 나이트메어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틀 나이트메어 2017년 4월 28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타르지어스튜디오
게임소개
‘리틀 나이트메어스’는 타르지어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플랫포머 게임으로, 악몽과도 같은 세계에서 펼쳐지는 ‘식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 ‘식스’가 되어, 이 위험천만한 세계에서 탈출하기...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