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배트맨 간담까지 서늘하게… ‘인저스티스 2’ 등장한 ‘서브제로’

/ 1

▲ 서브제로가 등장하는 '인저스티스 2' 파이터 팩 1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북미 최대 만화사 중 하나인 DC코믹스 휘하 영웅들의 한판 승부 인저스티스 2’에 깜짝 손님이 등장했다. 개발사 네더렐름 스튜디오의 대표작 모탈 컴뱃속 빙결술사 서브제로가 그 주인공. 과연 상대를 산 채로 냉동시키는 전매특허 기술이 건재할지 기대를 모은다.

 

워너브라더스는 6(), 자사의 대전격투게임 인저스티스 2’ DLC ‘파이터 팩 1’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파이터 팩은 본편 등장인물 외에 더 많은 캐릭터를 고를 수 있는 DLC, 1부에선 서브제로레드 후드’, ‘스타파이어가 추가되며 향후 계속해서 출시될 예정.

 

이 가운데 레드 후드스타파이어 DC코믹스 소속인데 반해 서브제로는 다른 게임에서 게스트 참전하여 눈길을 끈다. 그는 모탈 컴뱃시리즈의 간판 캐릭터로 손에서 한기를 발산해 적을 얼리고 부숴버리는 냉혹한 전사다. 겉모습은 흔히 알려진 닌자 그 자체이지만 설정상 명예로운 린 쿠에이 전사라서 닌자라 부르는 것을 극도로 싫어한다고.

 

인저스티스 2’를 개발하는 곳이 다름아닌 모탈 컴뱃의 산실 네더렐름 스튜디오이기에 이러한 크로스오버가 가능했다. 네더렐름 스튜디오는 전작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에서도 서브 제로의 영원한 호적수 스콜피온를 등장시킨 바 있다. 만약 파이터 팩’ 2 3부에서 스콜피온이 추가된다면 모탈 컴뱃이 아닌 다른 게임에서 라이벌 매치가 성사될 가능성도 있다.

 

이외에 레드 후드는 한때 배트맨곁에서 2로빈으로 활약하던 제이슨 토드가 되살아난 모습이다. ‘배트맨을 도와 활약하던 15살 소년 제이슨은 어느 날 악당 조커의 함정에 빠져 목숨을 잃었고, 수년이 지나 복수심에 불탄 채 되살아났다. 붉은 가면을 쓴 채 권총으로 악인을 사살하며 더 이상 배트맨의 불살 신념을 따르지 않는 것이 특징.

 

스타파이어는 외계에서 온 공주로, 현재는 청소년 영웅집단 틴 타이탄즈소속으로 잘 알려졌다. 관련 애니메이션이 카툰 네트워크를 통해 방영한 덕분에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캐릭터. 태양열을 받아 마음껏 비행할 수 있으며 스타볼트라는 에너지를 발휘하여 전투에 임한다. 또한 함께 등장한 레드 후드와 오랜 친구이기도 하다.

 

이들 세 캐릭터가 게임 내에서 어떠한 기술을 선보일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슈퍼맨배트맨 DC코믹스 영웅과 악당이 총출동하는 인저스티스 2’ PS4, Xbox One으로 5 16일 정식 발매되며, 얼티밋 에디션 구매 시 파이터 팩 1’이 동봉된다.



▲ 왼쪽부터 '서브제로', '스타파이어', '레드 후드'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인저스티스2 2017. 05. 16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워너브라더스
게임소개
‘인저스티스2’는 대전격투게임 ‘모탈 컴뱃’ 시리즈로 유명한 네더렐름스튜디오에서 제작한 ‘인저스티스: 갓즈 어몽 어스’의 정식 후속작으로, 전작과 동일하게 DC코믹스의 영웅들의 1 대 1 대전을 핵심으로 내세운다...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