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화마의 힘을 다루다, 드래곤네스트 신 캐릭터 '블리드 팬텀'

/ 1

▲ '드래곤네스트' 신규 캐릭터 '블리드 팬텀' 공식 영상 (영상출처: 푸푸게임 공식 유튜브)

액토즈소프트가 16일(목),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 신규 외전 캐릭터 ‘블리드 팬텀’을 업데이트했다.

‘블리드 팬텀’은 높은 힘과 민첩성을 지닌 근접 전사 클래스다. 처음 생성하면 ‘팬텀’ 상태로 시작하며, 50레벨 달성 후에 각성 퀘스트를 통해 ‘블리드 팬텀’으로 변신 가능하다. 변신 상태에서는 기본적으로 주력 스킬 공격력이 강화되며, 선보이는 액션도 한층 화려해진다.


▲ 신규 캐릭터 '블리드 팬텀' 이미지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또한, 신규 콘텐츠 ‘귀농 축제’도 새롭게 도입됐다. ‘귀농 축제’는 피망, 홍사과, 호박, 고구마 등 각종 야채를 재배하는 생활 콘텐츠로, 총 5단계에 걸쳐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귀농축제’는 세인트 헤이븐 농장 관리인 ‘모리 영감’으로부터 `봉인된 귀농 상자`와 ‘씨앗’을 구매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메인 퀘스트 ‘챕터 외전 7. 맞서는 자들’과 95레벨 네스트 ‘암운의 미스트 네스트’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성과 유저 편의성 강화를 위한 개선 작업도 진행됐다. 

신규 콘텐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드래곤네스트’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아이덴티티게임즈
게임소개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한 액션 MORPG다. 6등신의 캐릭터와 FPS 장르의 조작법을 액션에 도입하여 액션성을 높였다. 피격당한 적의 리액션도 달라지기...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