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구글 TOP3 오른 넷마블 '페이트', 길가메시로 박차 가한다

/ 1
페그오
▲ '페이트/그랜드 오더' 론칭 기념, 영웅왕 '길가메시' 업데이트 (사진출처: 넷마블)

[관련기사]

27일(월), 넷마블게임즈의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가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3위에 올랐다. 애플 앱스토어는 10위다.

이러한 괄목한 성과에 대해 넷마블게임즈는 각양각색 캐릭터와 깊이 있는 서사를 강조한 이색적인 게임성이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마켓별 유저 평가를 보면 애플 앱스토어 4.6점, 구글 플레이 4.5점으로 높은 점수를 유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인류 최고의 영웅왕 ‘길가메시’가 등장하는 론칭 기념 이벤트도 시작된다. ‘길가메시’는 원작게임 및 애니메이션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페이트/제로’에 모두 등장하며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캐릭터다. 수메르 신화에 등장하는 반인반신으로 호쾌하고 오만한 성격의 소유자이며, 게임에서는 강력한 ‘보구(필살기)’를 지닌 아처 클래스로 구현됐다.

이외에도 오는 12월 4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성정석 10개와 호부, 4성 경험치 카드 ALL 3개, 3성 별의 포우, 태양의 포우 3개씩, 그리고 100만 QP가 지급된다. 또한 동기간 매일 성정석이 하나씩 총 7개가 주어지는 이벤트도 열린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타입문 대표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용자는 마스터가 돼 서번트라 불리는 다양하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거느리고 과거로 돌아가 성배탐색(그랜드 오더)이라는 여행을 떠난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그 과정을 통해 다양한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2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