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스위치로 만드는 생태계, '해피 버스데이즈' 3월 발매

/ 1
해피 버스데이즈
▲ '해피 버스데이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관련기사]

[프리뷰] 예상치 못한 탄생의 재미가 있다,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오는 3월 29일, 아크시스템웍스 모형 정원 시뮬레이션 시리즈 최신작, ‘해피 버스데이즈’ 한국어판을 출시한다. 대응 기종은 닌텐도 스위치다.

‘해피 버스데이즈’는 목장 이야기 시리즈로 유명한 와다 야스히로 프로듀서와 아크시스템웍스가 손을 잡고 만들어 낸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생명을 만들어내는 모두의 모형 정원’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생명체를 탄생시키고 지형을 변화시키며 하나의 작은 세계를 만드는 게임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것은 기존 출시된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완전판이다.

플레이어는 시나리오를 진행하면서 점점 커다란 세계를 꾸밀 수 있고, 그 과정에서 식물과 공룡은 물론, 포유류에서 인류까지 300종류 이상의 다양한 생물들을 탄생시킬 수 있다. 실제로는 다른 시대에서 살았던 생물들을 같은 시대로 모을 수도 있으며,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세계를 변화시키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해피 버스데이즈’ 한국어판 예약 판매 및 더 자세한 내용은 추후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해피 버스데이즈

해피 버스데이즈

해피 버스데이즈

해피 버스데이즈

해피 버스데이즈

해피 버스데이즈
▲ '해피 버스데이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해피 버스데이즈’는 ‘목장 이야기’ 시리즈로 유명한 ‘와다 야스히로’ PD의 시뮬레이션게임 ‘버스데이즈: 시작의 날’을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한 타이틀이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모형 정원에서 생명체를 탄...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