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속도와 파괴!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 7일 예약판매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
▲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7일, EA와 협력하여 PS4, Xbox One 레이싱게임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는 도심 속부터 산악도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고속 스턴트와 파괴를 즐기는 레이싱 게임 ‘번아웃 시리즈’ 중, 2008년에 발매된 ‘번아웃 파라다이스’를 리마스터한 작품이다. 게임은 PS4와 Xbox One에서 1080p 해상도로 즐길 수 있으며, PS4 Pro 및 Xbox One X에서는 4K해상도와 60fps를 지원한다.

이번 작품의 주된 특징은 전작의 재미를 유지하면서 고해상도 텍스처를 통해 시각적 요소를 더 충실하게 재현한 것이다. 여기에 9가지 추가 다운로드 컨텐츠까지 모두 제공되는 완전판이라는 점이다.

플레이어는 시내에서 차량을 주행하면서 차를 띄우고, 돌리고, 긁어나가며 교통체증을 무시하고 정면돌파 해나가게 된다. 온라인 모드를 통해서는 친구들을 검색하여, 누가 더 많은 트랙을 갖고 있는지 또는 누가 더 많이 파괴를 하였는지를 경쟁할 수 있다. 물론 경쟁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간에 힘을 합쳐 온라인용 도전과제들을 해결해 나갈 수 있다.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 예약 판매는 3월 7일부터 3월 15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된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3월 16일이며,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다.

발매와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
▲ '번아웃 파라다이스 리마스터드'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레이싱
제작사
크라이테리온게임즈
게임소개
‘번아웃 파라다이스’에서 플레이어는 레이싱 추격전과 상대의 차량을 테이크 다운하는 묘미, 교통법규를 무시하고 파라다이스 시티를 누비며 질주하는 스릴과 스피드 등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싱글 플레이로 게임을 즐기다...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