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웹게임

서유기 스토리 담은 '진 제천대성', 28일 서비스 시작

탐게임의 신작 MMORPG '진 제천대성'dl 28일 정식 오픈한다 (사진제공: 탑게임)
▲ 탐게임의 신작 웹게임 '진 제천대성'이 28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탑게임)

탑게임의 신작 웹게임 '진 제천대성'이 28일 5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진 제천대성'은 유명 고전 '서유기'를 그대로 재현한 MMORPG다. 손오공부터 삼장법사,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나찰 등 서유기의 친숙한 캐릭터가 등장해 기존 웹게임들보다 한층 깊이 있는 스토리라인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게임 속 캐릭터가 되어 서유기에 등장하는 다양한 지역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탑게임은 '진 제천대성'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매일 진행되는 무료 쿠폰 제공 이벤트, 출석 이벤트, 7일 개근 이벤트 등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응모가 되는 이벤트부터 사행시 이벤트, 퀴즈 이벤트, 여름을 주제로 한 스크린샷 만들기 이벤트 등 수많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진 제천대성'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진 제천대성 2018. 06. 28
플랫폼
웹게임 |
장르
MMORPG
제작사
사이펀
게임소개
'진 제천대성'은 사이펀이 개발한 중국 4대 기서 중 하나인 '서유기'를 배경으로 삼은 웹 MMORPG 게임이다. 현재 사전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비공개 테스트와 오픈 테스트를 거쳐 정식 런칭될 예정이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