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전동 킥보드라니, '데스티니' 구매자에게 게임 상품 증정


▲ '데스티니 가디언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8월 31일까지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예약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게임 공식 상품을 선물한다.

8월 31일까지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예약 구매하는 플레이어 중 총 2,260명을 선정해 특별 제작한 '데스티니 가디언즈' 상품을 증정한다. 종류는 전동 킥보드, 스케이트보드, 헤드셋/마우스 등 게임 기어, 무드 조명, 무선 충전기, 여행 가방, 지갑 등이다. 모든 상품은 '데스티니 가디언즈' 테마로 제작됐다.

이번 이벤트는 예약 구매 후 8월 31일까지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 일정 등 8월 구매자 한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프로모션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티니 가디언즈' 예약 구매는 블리자드 배틀냇 앱 및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8월 1일부터 출시일인 9월 5일까지 가능하며, 에센셜 컬렉션(45,000원)과 컴플리트 컬렉션(85,000원) 두 가지 디지털 에디션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데스티니 2' 한국어 버전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배틀넷을 통해 9월 5일부터 즐길 수 있다. 게임 속 모든 콘텐츠를 텍스트와 오디오 모두 한국어화했으며, 본편과 함께 기존에 출시된 확장팩 2종과 최신 확장팩 '포세이큰'이 포함된다. '포세이큰'에는 새로운 탐험 목적지 두 곳, 신규 무기와 방어구 및 궁극기, 새로운 모드 '갬빗' 등이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번지스튜디오
게임소개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에서 만든 간판 MMOFPS ‘데스티니’의 후속작으로, 드넓은 SF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인류의 모험을 그린다. 이번 작에서 '레드 리전'의 침공으로 삶의 터전을 잃은 플레이어를 이를 되...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