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솔플 가능해질까? '붉은보석'에 달라진 사제가 온다

/ 1

▲ '붉은보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는 지난 2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붉은보석'에 '사제' 개편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그간 '사제'는 힐러 및 버퍼로 활약해왔으나 공격력이 약해 키우기 어렵다고 평가됐다. 따라서 이번 패치를 통해 전투사제 '디바인 엑소시스트' 외 나머지 두 전직에 대한 스킬 조정이 진행됐다.

유일한 공격 스킬이었던 '엑소시즘 인카운터'는 공격 횟수가 2회에서 3회로 증가했으며 빛 속성 공격력이 추가됐다. 아울러, 언데드 악마에 대해 치명타 확률이 100%로 늘어났다.

아울러 공격을 막으면 빛 속성 공격력을 되돌려 주는 '세이크리드 디펜더', 빛 속성 범위 공격이 추가된 '글로리어스 서포터' 등이 적용됐다.

이어서 이터널 무기 강화 확률도 조정됐다. 1강 확률은 100%, 2강부터 7강까지 강화 확률도 기존보다 증가했으며 강화 재료를 줄였다. 한계돌파도 기존 4단계에서 1단계 확장됐으며, 각 단계별 물리계열 MAX 수치가 높아졌다. 새로 추가된 5단계 한계돌파 퀘스트는 마법도시 스머그의 NPC '엔지'를 통해서 진행할 수 있다.

한편 10월 24일부터 11월 21일까지 할로윈 코스튬을 한정 판매한다. 코스튬 패키지와 할로윈 코쿤 2종을 구입할 수 있으며, 패키지에 포함된 코스튬은 직업에 따라 '밤 도깨비', '오싹한 강시', '고스로리 돌' 등으로 변한다. 이와 함께 모든 능력치 20 증가. 획득 경험치 10% 증가 옵션이 붙는다. 

'붉은보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엘엔케이로직코리아
게임소개
'붉은보석'은 영생과 부귀영화를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수수께끼의 보석을 둘러싼 사건을 배경으로 삼은 MMORPG다. '붉은 보석'은 다이나믹한 액션과 RPG의 드라마틱 요소를 살린 퀘스트, 변신을 통해 2가지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