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2개월 남았다,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공식 홈페이지 오픈

/ 1
▲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지난 2017년 1월에 첫 공개 된 이후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이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추가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닌텐도는 10일,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의 각종 정보가 담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지금까지는 닌텐도 공식 홈페이지에 관련 소식만 개제하다가 드디어 전용 페이지가 개설된 것이다. 이번에 오픈된 사이트 는 게임의 주요 줄거리와 게임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배경화면, 게임 내 주요 세력에 대한 설명 등을 접할 수 있다. 게임 관련 최신 소식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 새로운 스크린 샷도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 샷은 게임의 주요 배경 중 하나인 가르그 마크 대수도원 사관학교의 수업 장면과 애니메이션 풍의 캐릭터 그래픽 등이 담겨 있다. 특히 각 진영의 색깔이 잘 반영된 인물들의 유니폼이 인상적이다.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은 오는 7월 26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SRPG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파이어 엠블렘: 풍화설월’은 중세 시대풍 판타지 세계관을 배경으로 매직 아이템 ‘파이어 엠블렘’을 둘러싼 국가 전쟁을 다루는 게임으로, 닌텐도 대표 SRPG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 최신작이다. 턴제 SRPG임...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