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플레이위드 로한M, 윈스토어 하반기 TOP 게임상 받았다

/ 1
▲ '로한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원스토어에서 선정한 하반기 TOP 게임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로한M은 지난 6월 27일 출시되어 3분기 내 주요 스토어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했다. 지난 7월 구글 플레이에서 한 달간 게임 매출 2위를 유지했고, 원스토어에서도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원스토어 지스타 기간 동안 부산에서 행사를 열고 로한M이 하반기 TOP 게임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시상식에는 원스토어에서 선정한 상반기, 하반기 TOP 게임상, TOP 파트너상 등을 받은 수상작 관계자가 참석했다.

로한M은 플레이위드 대표작 '로한'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 PvP와 관련된 '살생부' 시스템, '공성전', '타운공방전' 등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신규 종족 데칸과 새로운 필드 등을 선보이며, 원스토어 매출 1위에 복귀했다.

플레이위드 박승준 팀장은 "로한M이 원스토어 하반기 TOP게임상에 선정된 것은 모두 유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 더 재미있고 좋은 게임 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로한M'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플레이위드게임즈
게임소개
'로한'은 안정적인 커뮤니티 솔루션을 통한 신용경제활동, 목적지향적 길드 연합을 통한 정치 활동 등 개성있는 시스템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휴먼과 엘프, 하이엘프, 단, 데칸, 다크엘프, 자이언트 등 7가지 종족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