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네메시스와 질 발렌타인이 보인다, '바하3 RE' 사진 유출

/ 1
PSN 서버를 통해 유출된 바이오하자드 3: RE 표지 이미지 (사진출처: gamstat.com)
▲ PSN 서버를 통해 유출된 바이오하자드 3: RE 표지 이미지 (사진출처: gamstat.com)

그동안 제작 중이라는 소문만 무성하던 '바이오하자드 3' 리메이크판(이하 바이오하자드 3: RE)의 표지 사진이 유출되며 사실상 사실에 가까워졌다.

PSN API를 이용해 전세계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이용자 동향을 파악해 제공하는 사이트 gamstat.com은 3일 오전(현지시간), PSN 서버에 있던 바이오하자드 3: RE 표지 사진을 추출해 공개했다. 국내 및 아시아명인 '바이오하자드'와 서구 수출명인 '레지던트 이블' 이미지가 따로 나와 있으며, 네메시스(국내명: 추적자)와 주인공 질 발렌타인, 서브 주인공인 카를로스 올리베이라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또한, 일본 기준 일반판(D버전)보다 잔혹성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Z버전(18세 이상)에 대한 표지 이미지도 따로 유출됐다. Z버전에는 두 주인공의 모습이 사라지고, 네메시스의 흉포한 표정이 전면에 등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유출로 인해 바이오하자드 3: RE의 공식 발표가 얼마 남지 않았으리라는 추측이 신빙성을 얻고 있다. 이에 일각에서는 오는 12월 13일(국내시간 기준) 개최되는 '더 게임 어워드 2019'에서 게임이 정식으로 발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해외 버전 '레지던트 이블'이 표기된 사진과 일본 기준 Z버전 표지 (사진출처: gamstat.com)
▲ 해외 버전 '레지던트 이블'이 표기된 사진과 Z버전 표지 (사진출처: gamstat.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시리즈 누계에서 총 판매 개수 500만개를 자랑하는 호러 어드벤처 「바이오 해저드」최신작 「바이오 해저드 3 LAST ESCAPE」가 드디어 모습을 나타냈다. 이번 「3」에서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과 수많...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