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레이드 혼자서 돌아보자, 마영전 솔로 모드 추가

/ 4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9일,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캐릭터 스킬 및 전투 밸런스를 조정하고, 길드 하우스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피오나(롱헤머), 이비(스태프, 배틀사이드), 카록(블래스터), 벨라(듀얼블레이드), 허크(테이드), 아리샤(롱블레이드, 윕), 헤기, 델리아, 미리, 미울, 벨, 레서까지 12개 캐릭터 스킬 편의성을 개선하고, 대미지 등을 상향 또는 하향시켜 전반적인 전투 밸런스를 조정했다.

이와 함께 버튼 하나로 길드 하우스 곳곳을 빠르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고, 길드 농장에서 더 간편하게 작물을 경작할 수 있다. 또, 레이드 전투를 혼자서 도전할 수 있는 싱글 모드도 선보였다. 

넥슨은 5월 14일까지 콜헨 마을 이상한 여행자에게 말을 걸면 [이벤트: 야! 너두? 입단?] 스토리를 진행할 수 있다. 완수 시에는 아바타 자유이용권 (7일/증정), 신입 용병 회복 물약 주머니, 신입 용병 성장 물약 주머니 등이 담긴 구성품 2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 

23일까지는 기사단 전투 및 스페셜 전투 완수 시 미지의 조각 1단계(1개), 투쟁의 조각 1단계(1개), 다마스쿠스 강철(귀속), 등을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빛나는 재료 상자]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영웅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