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오니가 우는 나라, 한국어판 PS4와 스위치로 정식 발매

오니가 우는 나라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 오니가 우는 나라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도쿄 RPG 팩토리에서 개발한 액션 RPG '오니가 우는 나라' PS4와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13일 정식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오니가 우는 나라는 윤회와 전생을 테마로 한 액션 RPG로, 산 자의 세계와 죽은 자의 세계를 오가며 방황하는 혼을 구하고 귀화혼과 함께 마물을 퇴치하면서 겪게 되는 생명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직업에 해당되는 귀화혼을 실시간으로 교체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배틀을 즐길 수 있다.

현재 PS 스토어와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배포 중인 체험판에서는 게임의 주인공과 핵심 인물들이 만나게 되는 도입부까지를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한편, 오는 8월 26일 23시 59분까지 무료 DLC가 배포된다. 게임 내에서 장착할 수 있는 특전무기 '창 엠리스'와 '칼 오카세츠게츠'가 포함돼 있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서 활약하는 귀화혼 혹은 등장인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정하고 그 이유를 적어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으로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원하는 디자인의 A2 패브릭 포스터를 총 5명에게 증정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니가 우는 나라 발매 기념 이벤트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 오니가 우는 나라 발매 기념 이벤트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니가 우는 나라 2019년 8월 23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오니가 우는 나라'는 윤회와 전생을 테마로 삼고 있는 액션 RPG로, 산 자의 세계와 죽은 자의 세계를 오가며 방황하는 혼을 구하고, 귀화혼이라는 영혼과 함께 마물을 퇴치하면서 겪게 되는 ‘생명’의 이야기를 담...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