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주인공은 열혈 미소녀, X.D. 네트워크 신작 '파 어웨이' 공개

/ 2
▲ X.D. 네트워크 신작 파 어웨이 (사진제공: X.D. 네트워크)

X.D.네트워크는 14일, 신작 '파 어웨이'를 공개했다. 2D 연애 어드벤쳐 게임으로 PC(스팀)와 모바일로 나온다.

파 어웨이 제작에는 다수의 베테랑 개발자가 참여했다. 아트는 명일방주, 소녀전선, 섀도우버스 등에 참여한 'SamAshton'과 만화 마왕전서, 홍·소울 점프!, 호박소년 등으로 유명한 작가 '핵연흑묘'가 맡았다. 메인프로듀서 'MISAKI'는 영상 제작팀 '2차원영상'의 설립자이면서 '동방박려장'을 비롯해 다수의 애니, 게임 트레일러 제작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파 어웨이는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스토리 진행이 달라지며, 곳곳에 숨은 추리 요소를 풀어나가는 두뇌 플레이를 핵심 재미로 내세우고 있다. 여성 캐릭터의 과도한 노출을 넣지 않아 타 연애 어드벤쳐 게임과 차별화했으며, 8개의 스토리라인, 50만 자에 달하는 글자 수, 20개가 넘는 BGM 등으로 두터운 볼륨을 갖췄다.

파 어웨이는 오는 2021년 중 정식 출시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된다.

▲ 파 어웨이 소개 영상 (영상출처: X.D. 네트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파 어웨이 2021년 미정
플랫폼
PC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X.D. Global
게임소개
'파 어웨이'는 관원들의 부패와 무능함, 경찰과 폭력 조직의 결탁, 폭력 조직과 부상(富商)들의 투쟁을 소재로 다루는 2D 어드벤쳐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베쟌 시가지에서 부두 운반공을 하는 크로사로 베쟌에서 벌어...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2003년 7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