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마리오 월드처럼 꾸며보자, 동물의 숲 X 마리오 콜라보

/ 2
▲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슈퍼 마리오브라더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동물의 숲이 슈퍼 마리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슈퍼 마리오 관련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닌텐도는 18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닌텐도 다이렉트 방송을 통해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35주년을 기념한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슈퍼 마리오와 관련된 의상이나 가구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콜라보 가구로는 슈퍼 마리오 시리즈를 대표하는 지형지물인 토관과 블록, 물음표 블록, 슈퍼 버섯 등이 있다. 특히 토관의 경우 플레이어가 원하는 장소에 임의로 배치한 후 해당 장소로 빠르게 이동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리오와 루이지, 피치 공주 복장도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가구들과 의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섬을 슈퍼 마리오 게임에 등장할 법한 월드처럼 꾸밀 수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과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오는 25일에 업데이트되며, 아이템은 3월 1일부터 게임 내 너굴 쇼핑에서 주문할 수 있다.

▲ '모여봐요 동물의 숲 X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콜라보 업데이트 영상 (영상출처: 닌텐도 공식 유튜브)



▲ '모여봐요 동물의 숲 X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콜라보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여봐요 동물의 숲 2020년 3월 20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경영시뮬
제작사
닌텐도
게임소개
‘동물의 숲’은 여러 동물 주민들이 사는 마을에서 낚시, 곤충 채집 등을 즐기고 집과 마을을 꾸며 다른 플레이어를 초대하는 등 평화롭게 즐기는 ‘치유 게임’이다. 물고기와 곤충, 화석 등 다양한 수집 요소가 존재...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