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샌드박스 MMORPG 트로브, 국내 정식 서비스 시작

/ 5
▲ 에이프로젠게임즈가 국내 정식 서비스하는 트로브 (사진제공: 에이프로젠게임즈)

에이프로젠게임즈가 샌드박스 MMORPG 트로브 국내 정식 서비스를 4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했다.

트로브는 지난 2015년 7월, 자체 웹사이트와 스팀을 통해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게임이다. 밝은 색감의 블록 캐릭터와 다채로운 컨텐츠로 유럽 각국 및 북미 시장에서 널리 인기를 끌었고, 출시 후 5년이 지난 현재까지도 긍정적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한국 유저들도 자체적으로 커뮤니티를 운영하며 한국어 패치를 제작하는 등 국내 정식 발매 전에도 게임을 즐겼다.

에이프로젠게임즈는 국내 정식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인게임 이벤트 3가지를 진행한다. 더불어 트로브를 잘 알고 있는 유저라면 자신의 공략 및 가이드를 전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인기 크리에이터 양띵과 악어 그리고 크루원들이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 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방송 스케줄은 '트로브' 한국 서비스 웹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프로젠게임즈 김성수 사업본부장은 "이미 많은 한국 유저들이 '트로브' 글로벌 서비스를 즐기고 있으며, 한국 서비스에 대한 열망이 높았던 것으로 알고 있다. 이를 계기로 에이프로젠게임즈가 트로브 한국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며, “이미 해외에서 5년이 넘는 기간동안 안정적인 서비스를 해온 트로브인 만큼 한국 유저들이 만족할 만한 현지화 작업을 거쳐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트로브 2015년 7월 9일
플랫폼
PC
장르
액션 RPG
제작사
트리온 월드
게임소개
'트로브'는 샌드박스 MMORPG로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레벨업을 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하는 점은 기존의 RPG게임과 비슷하다. 하지만 여기에 마인크래프트처럼 블럭을 쌓아 자신만의 집을 만들 수가 있고 탈것을 타거...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