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첫 확장팩 '드루이드의 분노' 출시

/ 2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드루이드의 분노 (사진제공: 유비소프트)
▲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드루이드의 분노 (사진제공: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첫 확장팩인 '드루이드의 분노(Wrath of the Druids)'를 정식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드루이드의 분노는 야성적인 바이킹 전사 ‘에이보르’가 되어 아름답고 신비한 아일랜드로 모험을 떠나 고대 드루이드 숭배 집단인 ‘다누의 아이들’의 미스터리를 푸는 이야기를 다룬다. 새로운 자원 수집, 동맹 형성, 무역로 장악, 국가 무역 등 게임 내 새로운 기능과 다양한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다. 특히 새로운 유형의 양손 무기인 ‘낫’과 바이킹 경례, 연막 화살, 아일랜드 사냥개 소환, 낫 콤보 등 새로운 능력과 기술도 익힐 수 있다. 

배경이 되는 켈트 아일랜드는 갤릭 신화와 전통 민속이 어우러진 새로운 모험지대로 으스스한 숲 속과 눈부신 자연 경관을 자랑한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퀘스트 수행과 함께 거인의 둑길, 타라 언덕, 검은 돼지의 방벽, 벤 벌벤 등 유명한 역사적 랜드마크도 함께 탐험하며 켈트 아일랜드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섬세한 연출을 만날 수 있다.

드루이드의 분노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메인 스토리를 끝내지 않아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을 즐기기 위한 필수 도달 레벨도 존재하지 않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2020년 11월 10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는 북유럽 신화의 천국을 의미하는 '발할라'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노르만족 바이킹이 주역 세력으로 등장한다. 바이킹들이 중세 유럽을 정복하던 시기를 다루고 있으며, 앵글로 색슨족과의...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1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