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배그 세계관 담은 마동석 주연 단편영화 26일 무료 공개

/ 2
그라운드 제로 포스터 (사진제공: 크래프톤)
▲ 그라운드 제로 포스터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은 배틀그라운드 세계관 ‘펍지 유니버스'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Ground Zero)’를 오는 6월 2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펍지 유니버스는 배틀그라운드 IP에서 확장된 세계관이다. 6월 26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그라운드 제로는 이를 활용해 처음 제작된 단편영화로, 영화배우 마동석이 악명 높은 죄수 마강재 역할로 주연을 맡는다. 영화의 배경은 1983년 태이고 호산 교도소로, 마강재의 목에 걸린 현상금을 위해 그를 죽이려 달려드는 죄수들과 배틀 현장을 CCTV로 녹화하는 교도관들을 중심으로 스토리가 이어진다.

크래프톤 펍지 유니버스실은 “그라운드 제로는 유튜브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만큼 신작에 목마른 액션 영화 팬들은 물론 배틀그라운드 팬들에게 작은 즐거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며, “마동석 배우가 직접 영화의 처음부터 끝까지 참여하는 등 애정을 가지고 참여한 액션 단편영화인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그라운드 제로는 6월 26일 오후 4시부터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영화 공개 이틀 전인 24일부터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며, 상영 30분 전부터 라이브 채팅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프로, 마동석 배우 사인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크래프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7